2012년 1월21일 무한도전 하하vs홍철

무한도전 할 시간이 다되었네요.

2012년 1월21일 무한도전에서는 지난주에 이은 무한상사와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하하vs홍철 첫번째편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한상사 2012첫 근무에서는 금쪽같은 일요일에 갑작스런 등산소집을해서 2011년 동계 올림픽 특집에서 했던 스키점프슬로프오르기를 다시 도전한다고 하네요.

지난번 스키점프오르기편에서는 유재석특집이라 할만큼 유재석이 멋지게 나왔었는데 오늘은 어떤 방송일지 기대되네요.


이어서 기대되는 하하vs홍철 첫번째 방송이 되는데요.

무한도전에서 동갑내기 하하와 홍철이 자존심을 건 대결이 드디어 방송이 되네요.
웃자고 시작한 일이었을텐데 무한도전이기에 가능한 방송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3400명의 관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하하와 홍철의 대결이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첫번째 대결은 하하가 제안했던 자유투 대결로 정해졌다고 하네요.

무한도전의 소문난 농구 대통령 하하와 태어나서 농구라고는 해본적이 없는 홍철이라 결과가 뻔한것 같지만.

홍철은 농구계의 여신 김단비선수에게 자유투 특훈을 받았다고 하고,
하하는 천재가드 김승현선수에게 훈련을 받았다고 하는데..


총 10개 종목으로 형과 동생을 가린다고 하는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19일날 녹화를 했기에 알고 계신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직접 방송으로 보는맛(?)이 떨어질 염려가 있기에 그냥 찾아보지 않고 있답니다.ㅠㅠ 사실 궁금해 죽겠어요.

매번 토요일 오후 6시 30분이 기다려 지지만 오늘은 하하vs홍철때문에 더욱 기다려 지내요.

이제 10분정도 남았는데 이번주 무한도전 하하vs홍철 예고편 다시한번보고 기다려 볼까요?



Posted by 씽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