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심의통과 했습니다.

디아블로3 화폐경마장 현금 환전기능을 제거하고 심의통과했습니다.

길고긴 심의통과 드디어 됐네요, 디아블로3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로 결정됐네요.


게임물등급위원회에서 이용자간 현금거래기능은 실제로 구현되지 않았기 때문에 검토대상이 아니었다고 밝혔고, 법률검토 및 유관기관의 유권해석을 참고하여, 추후 서비스과정에서 엡데이트를 통해 이용자간 현금거래기능이 구현되는 경우에는 내용수정신고 대상이 아닌 재분류 대상임을 분명히 밝혔다고 하네요.

즉, 디아블로3의 야심작 현금거래기능은 우리나라에서 사용 못한다는 소리네요.

디아블로3 화폐 경매장 많이 기대됐는데, 우리나라에선 반쪽짜리가 되어서 조금 아쉽네요.

아이템베이, 아이템매니아만 좋게 됐네요. 오늘 회식 거하게 한번 할지도 모르겠네요. ㅋ

Posted by 씽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