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tv 송출중단.. mbc, sbs도 송출중단 위기

오늘 오후 3시부터 케이블tv를 이용하는 집에서는 kbs2 tv를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지상파와 재송신 단가 협상을 두고 오랫동안 실랑이를 벌이더니 결국 케이블 tv업체에서 kbs2tv 송출을 중단해 버렸네요.



지난주에는 kbs2 tv뿐 아니라 mbc, sbs도 같이 송출을 중단한다고 했었는데 오늘 오후 3시에 kbs2 티비만 먼저 송출을 중단해버렸네요.

이유는 공영방송인 kbs가 지상파 유료화에 앞장서고 있다는 점을 문제삼았다고 하네요.


지상파와 케이블이 가입자당 과금은 지금까지 이견이 좁혀지지 않고 있는데요, 이렇게 가다가는 mbs, sbs도 송출중단될꺼 같네요.

Posted by 씽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