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맨시티 fa컵 중계 안내

오늘밤 10시에 맨유 vs 맨시티의 fa컵 경기가 있습니다.

지난번에 맨유가 맨시티에게 6:1로 졌는데, 맨유에서는 이번경기 쉽게 포기하진 않을듯 하네요.



맨유 맨시티 fa컵 중계는 spotv2와 네이버에서 해준다고 하네요.


박지성은 에슐리영, 플레쳐, 클레버리, 스몰링, 오언 부상으로 거의 선발로 나올듯 하네요.

맨시티 홈에서 하는 경기라 맨시티에게 유리하다고 볼 수 있을듯한데..재미난 경기가 펼쳐질듯 하네요. ^ㅡ^


박지성 결승골로 맨유가 이겼으면 좋겠네요. 박지성 화이팅~ ^ㅡ^

Posted by 씽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