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등급심의 또 연기, 등급분류 심의에 끼지도 못해..


어제 오전에 디아블로3 등급분류 심의가 있을 예정이었지만 디아블로3는 심의 대상에도 오르지 못한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블리자드 사에서 디아블로3를 전세계 동시 출시할려고 계획 중인데 이렇게 계속 등급심의를 미루고 있어 블리자드 계획에 차질이 생실수 있겠네요.

디아블로3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도 등급심의가 통과안되고 있으니 힘이 많이 빠지겠네요..




디아블로3에 맞춰 컴퓨터를 벌써 새롭게 맞춰놓고 기다리는 유저도 적지 않을건데 말이죠.

디아블로3가 우리나라에서 등급심의 통과 못하는 이유는 바로 화폐 경매장 기능때문인데요, 아이템 거래 사이트는 놔두면서 경매장 기능 사용못하게 하는이유가 궁금하네요. 아이템거래 사이트에서 돈을 받아 먹는건지...쩝


등급분류 심의회의는 다음주 수요일인 11일에 열린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등급분류 심의 대상에 올라 통과를 받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계속 등급심의 보류하다보면 최악의 경우 블리자드가 한국에는 디아블로3 판매를 안한다는건 아닐지 모르겠네요.

Posted by 씽씽이
,